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 > 정보지원 > 공지사항


창립13주년 대표이사 인사말

관리자 2013-06-24 00:00:00 조회수 1,223

13주년창립 인사말

 

반갑습니다.

성마기업 대표 민 평기입니다.

창립 13 주년을 맞이한 성마기업을 축복해 주시기 위해 바쁜 일정 에도 불구하고 이 자리에 오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절을 올립니다.

이곳에 계신 분들과 특별한 인연이 되어 어려운 현실에서 서로 상부상조하고 안정으로 발전하게 많은 도움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성마기업은 2000년에 고객을 위한, 인류를 위한 세계를 위한 가치창조의 경영이념을 내걸고 문을 열어습니다.

또한 진취적으로 생각한다, 적극적으로 행동한다, 소속감으로 승부한다는 사훈을 걸고 정도경영, 창조경영 으로 정말 구성원 모두가 남이 쉴 때 땀 흘리며 열심히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저희 성마기업이 성장할 수 있는 원동력이고 뜻 깊은 이 자리를 만들게 되지 않았나 봅니다.

지난과정을 돌이켜 보면 사천육백팔십일이 결코 짧은날이 아니었습니다.

경기 좋다는 말보단 어렵다 힘들다 란 단어 속에 달려온 것 같습니다.

그러나 지금의 건설시장은 그 어느 때보다 침체된 상황에서 회복여부 또한 불투명합니다.

우리가 예측하고 대비했던 것보다 심각한 상황이지만 이 무한경쟁에서 경쟁을 할 수 있도록 토대를 만들어 주는 분이 여기에 계신 여러분의 덕분이라 믿습니다.

저는 성마기업의 발자취를 더듬어 봐 습니다.

2000년 문을 열고 얼마 안 돼 자재인상으로 혹독한 시련과 역경도 많이 겪어 습니다.

첫해 24억 2년차 29억, 3년차 84억, 4년차 71억, 5년차 99억, 6년차 95억,100억매출이상 올리는데 6년간 소년기 시절에 어려움을 극복하고 기본에 충실하며 소년기 시절을 거쳐 2007년부터 혁신적으로 활발하게 젊음의 청년기에 대나무 저럼 고성장 하며 13년간 공사실적 400여개 현장을 준공 처리하고 매년 평균 130억의 매출로 누계매출 1700억이고

설비업체 시공 순위도 전국 5,636개 업체 중 116위 금년도 순위는 100위 이내 되지 않을까 점 져 봅니다.

이결과 역시 여기에 계신 여러분이 만들어 주셨다고 굿 게 믿습니다.

성장기인 13년차 성마기업은 기술, 품질, 신용, 서비스, 모든 분야에서 혁신의 창조기업 문화로 자리 잡아 가고 있습니다.

신뢰와 정도, 기본과 원칙을 중시하는 성마기업 되도록 저를 비롯해 임직원 과 거래처 모든 분과 한마음 한뜻으로 설비업계의 중심에 우뚝 설수 있도록 힘써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금년도 저희 매출목표는 350억,

기성잔여 수주액은 425억 금년도매출목표는 무난히 채울 것 같습니다만 점점 치열한 환경 속에 경쟁 할 수 있는 토대를 여러분 게 주문하면서 성마기업은 신뢰를 중시하고 더 질 좋은 공사 확보하여 더욱 성장 할수 있도록 슬기로운 지혜를 공유할 수 있는 동반자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요사이 화두가 된 갑을 관계를 보면서 제가 추구하는 이상은 항상 수직이 아닌 수평구조에서 사이좋은 관계를 고집하며 왔습니다만 저희와 거래하면서 불편하고 불공정한 사례가 있으면 항상 즉시 해결하면서 서로 공정하고 평등하고 신뢰받는 그런 풍토에서 정의롭고 가치가 존중되며 행복을 추구할 수 있는 사회에서 상생하면서 기업경영을 할 수 있는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다시 한 번 성마기업 창립13주년을 여러분과 자축하며 여기 모신 여러분의 가정과 희망이 축망하시고 항상 좋은 일만 있으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